Tasty Trip

내돈내산 부산 기장 애견동반 식당 참숯 화로구이 미가.

소식밥. 2022. 8. 30. 11:17
반응형


참숯 화로구이 미가.

갈비꽃살 2인분.

등심 1인분.

수제 양념 돼지 갈비 3인분.

안창살을 주문하고 싶었으나 다 팔렸다고 해 갈비꽃살과 등심으로 먹었다. 

오전 12시 15분에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그 사이 다 팔린 건지 고기가 들어오지 않은 건지는 정확히 알 수 없으나 다 팔렸다고 하니 고기 들어오는 시간을 잘 맞추지 못한 듯하다. 안창살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방문 전 확인해 보는 게 좋을 듯하다.


부산 애견 동반 식당을 검색하면 이젠 제법 많은 곳들이 검색이 된다. 이 날은 아울렛에 갈 일정이라 기장에서 식사까지 해결하고 싶어 기장에 있는 식당으로 선택을 했다. 부산 기장 애견 동반 고깃집. 부산 기장 애견동반 식당으로 검색을 했고 점심식사가 가능한 미가를 선택했다. 많은 포스팅을 확인했는데 어떤 포스팅에선 웨이팅 있는 집이라고 하고 어떤 포스팅에선 방문 30분 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다고 해서 우리도 방문 30분 전에 예약을 했고 여유 있게 예약이 가능해 방문할 수 있었다. 사실 검색하면서 상위에 있는 포스팅들 중 거의 대부분이 협찬을 받고 작성한 글 들이 대부분이라 불안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다. 

그 이유는! 직접 방문을 하며 알게 되었다. 

위치가 홍보를 안 하면 안 되는 그런 곳에 있었다. 

그렇다고 가는 길이 험한 건 아니지만 내비게이션이 알려주는 대로 잘 찾아가야 방문할 수 있는 그런 위치다.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면 오지에도 가는 사람들이니 위치는 중요하지 않을 것이다. 단 잘 알려지는 게 중요할 거고 그래서 홍보를 굉장히 열심히 하는 집인 듯했다. 기대 반. 불안감반으로 도착한 미가 외관은 굉장히 깔끔해 보였다. 

네이버에 올라와 있는 정보와 메뉴판 정보가 다르다. 

방문 전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니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룸으로 안내를 받았다. 

그곳엔 강아지 패드와 물그릇이 준비되어 있었다. 

문 앞에는 애견 동반 시 지켜야 할 내용들이 적혀 있다. 

너무나 당연한 내용들만 적혀 있고 당연한 것들만 잘해주면 문제 될 것 없는 내용들이다. 

불이 먼저 들어왔다. 

불은 굉장히 좋았다. 

먼저 참숯 화로 숯불구이 미가의 고기를 살펴본다.

우리가 주문한 고기는 갈비꽃살 2인분과 등심 1인분. 수제 양념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했다. 

갈비꽃살은 100g 33,000원 등심은 100g 27,000원. 수제 양념돼지갈비는 200g 12,000원이다. 

고기 질과 맛은 개개인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따로 언급은 하지 않을 생각이다. 

상차림은 깔끔했다. 찬들은 전체적으로 간도 적당하고 맛있게 즐겼다. 

강아지 동반 인증 샷이다. 

강아지 동반. 애견 동반 식당을 찾아 방문했기에 인증샷으로 확인을 할 수 있게 남겨 본다. 

부산 기장에서 애견 동반. 반려견 동반 고깃집을 찾는다면 참숯화로 숯불구이 미가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