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

생어거스틴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 애견동반가능!!

반응형

[내 돈 내산]

생어거스틴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 야외 테이블 강아지와 함께 이용한 후기이다. 

사진은 야외 테이블 한 켠을 찍었지만, 야외에 테이블 수가 제법 있었다. 

직원이 안내대로 강아지와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안내받았다. 

요 근래 다녀왔던 음식점 중 가장 친절했다. 

친절도로 따지면 최고이다. 

강아지와 함께 하기에 눈치 보지 않게 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더 좋았다. 

  • A세트 2인. 

왕새우 팟타이 + 나시고랭. 

나시고랭은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가면 재주문할 듯하다. 

팟타이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던 이유인지 팟타이는 살짝 아쉬움이 남는다. 

  • 치킨 캐슈너트. 

이 메뉴 기대 이상이었다. 

흰쌀밥에 먹으면 너무나 맛있었을 것 같다. 

다음 방문 땐 이 메뉴에 흰쌀밥 주문해야겠다. 

우리는 유모차를 챙겨갔기에 의자 하나 빼고 옆에 앉혀두기 좋았다. 

얌전하게 잘 있어줘서 편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얌전한 강아지 덕분에 완벽한 한 끼 식사가 되었다. 

친절하고,

맛있고,

식사 후 쇼핑을 즐길 수 있고, 

가까운 곳에 카페가 있고 

완벽한 생 어거스틴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이었다. 

무조건 재방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