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

땅땅치킨 울산 매곡점 포장후기.

반응형

[내 돈 내산]

땅땅 치킨 울산매곡점 포장 후기이다. 

기분 좋게 시작하는 땅땅 치킨 포장 후기이다. 

땅땅 치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는 허브 순살치킨이다. 

허브 순살치킨은 각 매장마다 소스를 사용하는 양이 조금씩 다른 거 같다. 

그래서 아쉬울 때도 있고 굉장히 만족할 때도 있는 그런 메뉴지만 땅땅 치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는 허브 순살치킨!

그렇게 우리는 허브 순살치킨 1개. 

스몰 치킨 추가는 스몰 매콤 찹스 1개. 

사이드 메뉴 추가는 매콤 떡볶이 1개를 주문했다. 

  • 허브 순살치킨 17,000원.

땅땅 치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그 치킨 허브 순살치킨이다. 

소스를 아끼지 않고 듬뿍 사용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소스가 바닥에도 깔려 있어 남은 소스에 치킨 콕콕 찍어 먹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하게 발라주었다. 

다음번 땅땅 치킨 주문도 울산매곡점에서 하게 될 듯하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허브 순살치킨이었다. 

  • 스몰 치킨 - 스몰 매콤 찹스 12,000원

그리고 궁금해서 주문해 본 스몰 매콤 찹스.

이렇게 스몰 치킨 주문할 수 있는 거 너무 좋다. 

한 마리는 살짝 아쉬울 때가 있는데 이렇게 스몰 치킨 주문하면서 평소에 궁금했던 메뉴 주문하면 딱 좋다. 

매콤 찹스는 튀김옷이 특별했다. 

쫀득한 매력이 있는 튀김옷이었다. 

  • 사이드 메뉴 - 매콤 떡볶이 4,000원.

매콤 떡 볶는 양이 양이!!

굉장히 많다. 

사람이 많을 때 주문하면 좋을 만큼 양이 많았다.

땅땅 치킨 울산 매곡점은 땅땅 치킨의 대표 메뉴 허브 순살치킨이 굉장히 맛있는 집이다.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다른 메뉴 역시 굉장히 맛있을 것 같다. 

이곳은 재주문, 재 방문할 의사가 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