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

포항 경양카츠 영일대점 포장후기

반응형

[내 돈 내산]

경양 카츠 영일대 

등심 카츠 1.

안심 카츠 1. 

포장 후기!


돈가스가 먹고 싶은 날 선택한 곳은 경양 카츠 영일대 점이다. 

먼저 경영 카츠 영일대점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눈에 쉽게 들어온다. 

우리는 포장을 했기에 내부 사진은 찍지 않았다. 

내부도 깔끔했고 굉장히 무더운 가을날 방문이었는데 에어컨도 굉장히 시원하게 틀어져 있었다. 

직원들은 친절했다. 

다 맛있어 보여 메뉴 선택하기 힘들었지만 첫 방문이기에 일단 기본 주문했다. 

등심 카츠와 안심 카츠.

사이드 메뉴도 있었는데 사이드 메뉴는 포장이 불가하다고 한다. 

아쉽지만 메뉴 두 개만 주문을 해 본다. 

가격과 메뉴 정보는 요기!!

포장은 굉장히 깔끔했다. 

반찬들도 빠짐없이 다 들어가졌고 밥 위에 메추리알 프라이도 굉장히 귀여웠다. 

우리는 영일대 해수욕장 그늘진 잔디 위에서 피크닉 테이블 펴고 먹었다. 

경치까지 최고였다. 

포장이 아쉬운 점은 매장에서 먹으면 잔치국수가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는데 포장엔 잔치국수는 빠진다. 

그래서인지 양이 적게 느껴진다. 

우리에겐 양이 적었다. ㅠㅠ

배가 많이 고픈 날이거나 양이 많은 사람은 포장할 땐 2인 3-4 메뉴 포장하면 좋을 것 같다.

다른 메뉴들도 궁금했는데 고민 없이 다 주문했어도 괜찮을 듯싶다.

그래도 경양 카츠 덕분에 즐거운 포항 피크닉이 완성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