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

[포항] 양덕 중국연변양꼬치 솔직후기 입니다 _ 내돈내산

반응형

포항 양덕에 위치한 중국 연변 양꼬치를 다녀왔습니다. 

오후 5시에 문을 열어요!!

저희 취향은,

잡내가 있으면 잘 못먹는 타입입니다. 

어린이 입맛에 가까운 두 사람이 중국연변양꼬치집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둘이서 먹었습니다. 

양꼬치 3인분, 꿔바로우 1, 옥수수 온면 1, 칭따오 1을 주문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말을 많이 하죠??

그래서 칭따오 주문했습니다. 

맥주 한 모금으로 먼저 목을 축입니다. 

빨리 익어라 빨리 익어라 하며 기다려 봅니다. 

돌돌돌 맛있게 익어 갑니다. 

익는 속도가 더디게 느껴집니다. 

빨리 익은 것들부터 먹기 시작합니다. 

진짜 잡내가 한 개도 나지 않는 양꼬치입니다. 

거부감 느껴지지 않는 그런 양꼬치 에요!!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근데 남길 수 없는 맛이어서 포장해 왔습니다!! 

남기고 나오면 너무 생각날 거 같아 알뜰살뜰 포장했어요!!

마지막으로 옥수수 온면입니다. 

와!! 진짜 감탄사를 남발하며 먹었어요!!

마무리로 딱 좋은 옥수수온면입니다. 

배가 좀 더 컸다면, 

옥수수 온면을 먹고 고기를 다시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00000%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제 취향엔 딱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