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Trip

포항 토마틸로는 애견/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영일대 해수욕장 음식점!! 야외테이블 이용가능!

반응형

[내 돈 내산]

토마틸로 포항점.

치킨 퀘사디아.

쉬림프 스테이크 화이타. 

음료 : 콜라 1, 레드 샹그리아 1. 

59,500원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 토마틸로 포항점을 찾았다. 

산책 후 들리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토마틸로 커플세트도 있었는데 커플세트나 탑 오브 베스트 등 세트로 주문해도 좋았을 듯하다. 

우린 각각 메뉴를 선택해 본다. 

일단 우린 반려견과 함께 이기에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본다.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하고 설명되어 있었다. 

엄마 나 응가했어 지지.

괜찮아!! 마음껏 뛰어놀렴,,

엄마 아빠가 대신 처리할게!

이렇게 귀한 공간을 내어 주셨으니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유지될 수 있게 귀하게 사용해 보기로 한다. 

많은걸 바라진 않는다. 

정말 기본적인 에티켓만 지키면 된다. 

  • 치킨 퀘사디아. 

이 메뉴 맛있었다. 그리고 나초가 굉장히 맛있었다. 

다음엔 나초 메뉴만 따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 본다. 

  • 쉬림프 & 스테이크 화이타.

싸 먹는 재미가 일품인 화이타. 

요고 조고 넣고 싸 먹으면 맛있다. 

개인적으로 쉬림프가 더 맛있었다. 

강아지와 함께 즐기는 토마틸로 포항점이다. 

이 날 강아지 친구들이 많았는데 짖는 아이 하나 없이 서로 인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날 좋은 날 나초 먹으러 가면 좋을 토마틸로 포항점이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